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H.264 Dinion, Flexidome IP 카메라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H.264 Dinion, Flexidome IP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H.264 비디오 품질 제공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Dinion 2X와 Flexidome Camera 2X 의 새로운 H.264 IP 시리즈 버젼을 출시했다. 이로써 보쉬는 스탠다드 박스 및 견고한 실외형 카메라 버젼에 H.264 기반의 방대한 IP 카메라를 확장하게 되었다.

2009년 보쉬의 2X 비디오 프로세싱 기술이 소개되고 난 후 부터, Dinion 2X와 Flexidome 2X 카메라는 주/야간에 최상의 이미지 품질의  대명사로 여겨져 왔으며, 아날로그 Dinion 2X와 Flexidome 2X는 시장 최초의 20-bit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이 기술과 더불어 Smart BLC, Wide Dynamic Range와 최상의 야간 영상 성능은 다변화 하는 빛 조건하에서의 2X 제품을 최적으로 선택 하게끔 했다.

H.264 압축은 MPEG-4 대비하여 30%까지 네트워크 효율을 높여주며, 보쉬의 Main profile 은  이미지 손실 없이 모든 압축의 장점을 통해서 라이브 비디오에 가능하게 한다. H.264 IP 카메라는 독립된 full-frame-rate, full-resolution(25IPS@4CIF) stream이 가능하며, 이러한 이중 스트리밍은 각기 다른 저장장비에 녹화를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유연성 및 저장 공간 여분을 제공한다. 

고품질의 이미지임에도 적은 네트워크 사용율, 최소한의 저장 장비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맞추기 위해서, IVA4.0이 실시간으로 모든 영상을 처리되는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 하드웨어 가속기를 통해 'IVA 기능'버젼을 탑재하였다.

게다가 IP 카메라는 ONVIF(Open Network Video Interface Forum)의 표준을 따르므로, 보쉬 통합관리 혹은 ONVIF를 만족하는 3rd Party의 비디오 관리 소프트웨어와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카메라는 외형적으로 수려한 디자인과 견고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최신 제품은 전 모델보다 더 높은 온도 범위에서도 동작이 가능하다.

돔 카메라는 현장에서의 어떠한 요구상황에도 적합한 매립형, 천장 부착형 등 다양한 마운트 옵션이 가능하며 IP66을 만족하는 견고한 반달 하우징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H.264 Dinion 2X와 FlexiDome 2X IP 카메라는 야외 감시용, 교통 통제용, 터널, 주차장, 카지노 등 까다로운 조명 상황, 주/야간 감시등 어떤 상황에도 사용 가능 하게끔 정확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rity.co.kr을 방문 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