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향적인 A/S 업무 구축해
지난 7월 1일 삼성테크윈의 시큐리티 통합 콜 센터가 공식 출범되었다.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통합 콜 센터는 12명의 전문 상담 인력을 운영, 고객의 상담/ 출동 배정/ Happy Call까지 One stop 체제로 업무를 수행하여 신속한 고객 응대 및 차별화된 서비스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통합 콜 센터는 시큐리티 제품의 A/S 및 고객 상담 업무를 통합 관리할 뿐 아니라, 전문 기술 상담을 대응한 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식으로 프로세스가 크게 개선되었다. 이와 같이 고객 지향적인 A/S 업무가 구축됨으로써 기존의 상담 대기 시간 발생, 전문 기술 지원 지연 등의 문제점들이 대폭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A/S 및 상담 업무 통합으로 공간적, 시간적 효율성이 증대함은 물론 고객 만족도가 향상 되었다.
삼성테크윈은 시큐리티 통합 콜 센터 출범을 통하여 '스피드 경영', '차별화된 서비스' 라는 모토 아래 영상 감시 시장에서 점점 중요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더욱 신속 정확하게 대응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나아가 영상 감시 업계에서 확고한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표출했다.
보다 자세한 삼성테크윈의 신제품과 기술지원에 대한 정보는 www.samsung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통합 콜 센터 1588-5772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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