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내 가족이 VIP면 나도 VIP되고 각종 콘텐츠도 무료로 펑펑”
상태바
SKT, “내 가족이 VIP면 나도 VIP되고 각종 콘텐츠도 무료로 펑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4명이 모두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대학생 신군(22세)은 ‘T가족혜택’ 이벤트 덕분에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기고 있다. B tv 모바일로 실시간TV·최신영화·드라마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 데다 누나가 가입한 멜론 무제한 음원 듣기 상품도 같이 쓸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또 T멤버십 VIP인 아버지를 따라 신 군도 VIP 등급으로 승급됐다. 신군은 “기존 결합상품과는 달리 휴대폰끼리만 결합해도 실 생활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돼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가족 구성원 여럿이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B tv 모바일과 멜론 서비스를 추가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이용하고 멤버십 등급도 올릴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가족고객 2~5인이 휴대폰 결합 시 별도 비용부담 없이 콘텐츠·멤버십 관련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T가족혜택 이벤트’를 17일부터 오는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SK텔레콤의 가족고객 대상 혜택 프로그램인 T가족혜택에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결합한 전 가족 B tv 모바일 팩(월 9000원, VAT 별도) 3개월 무료(15만명) ▲가족 중 1명만 무제한 음원 듣기 서비스 ‘멜론 익스트리밍’(월 7000원, VAT 별도) 가입하면 나머지 가족 무료(3만명) ▲가족중 멤버십 VIPo골드 회원이 있으면 추가 1명도 동일 등급으로 상향(3만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TE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5인 가족이라면 월 7만3000원 가량의 콘텐츠 이용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이 전체 트래픽의 54.9% 수준으로 급증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관련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멤버십 등급 상향 혜택 역시 멤버십 할인한도 사용 빈도는 높지만 등급은 낮아 아쉬움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물론 고객들은 기존 T가족혜택에 담긴 ▲LTE 요금제 이용 전 가족에게 최신 영화, 방송, 해외드라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T프리미엄 포인트 월 2만점 제공 ▲가족중 한 명이 B tv 모바일에서 유료 VOD 구매시 나머지 가족에게 결제 금액만큼의 B포인트 충전 ▲결합한 가족끼리 통화 시마다 데이터 1MB와 교환할 수 있는 T하트 제공 ▲가입한 요금제 데이터 ‘선물하기’로 무제한 공유 ▲2만원 상당의 고급앨범 무료제공(3회선 이상 결합시 1회 한정) 등도 함께 누릴 수 있다.

T가족혜택 이용을 원하는 가족고객은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지점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존 유무선 결합상품과 달리 휴대폰끼리만 결합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 기존 결합상품과 중복 가입이 가능해 유무선 요금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콘텐츠, 멤버십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은 가족 구성원 대다수가 휴대폰, LTE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서 가족 간 혜택 공유에 대한 고객 요구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T가족혜택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한해 가족고객 대상 혁신적 상품·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