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투텍, 메가 픽셀 영상 처리용 'IP 카메라 모듈 WTT-M442' 출시
상태바
웨이투텍, 메가 픽셀 영상 처리용 'IP 카메라 모듈 WTT-M442'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의 하드웨어 추가 없이 IP 카메라 제품 출시 가능
(주)웨이투텍(대표 류근장)은 오는 25일 메가 픽셀 영상을 압축하여 네트워크로 실시간 전송하는
IP 카메라 모듈(WTT-M44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웨이투텍은 음향 및 통신장비 개발업체로 현재 Ethernet 및 무선랜(IEEE802. 11b)에 직접 연결되는 유무선 네트워크 카메라 및 WIBRO/ WIMAX 카메라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유무선 비디오 인코더용 비디오 서버 시스템 및 디지털 광고 재생기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이번 웨이투텍이 출시 예정인 WTT-M442는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CCTV 카메라 업체가 별도의 하드웨어 추가 없이 박스 및 돔형  IP 카메라 제품을 손쉽게 출시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WTT-M442는 42mm X 42mm 크기로 HD급(720P) 영상을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입력 받아 H.264, MPEG4 그리고 MJPEG 방식으로 압축가능하고, 720P 영상과 CIF 영상을 동시에 30fps로 듀얼 스트리밍을 지원하여, 최고 사양의 네트워크 카메라 구성이 가능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양방향 오디오 전송, 센서입력, 알람출력, 팬틸트 제어 등의 IP 카메라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지원한다.

현재 온도 및 전자파 환경시험을 마쳤으며, 특정유해물질사용제한(RoHS)을 준수하여 IP 카메라 모듈을 채용한 완제품이 해외시장에서도 판매가 가능하도록 대비하였다.

웨이투텍 류근장 사장은 "이번 IP 카메라 모듈은 CCTV 카메라 제조업체가 CCTV 카메라를
IP 카메라로 업그레이드 하려고 한다는 점에서 착안된 제품"이라고 전하며, "이번 IP 카메라 모듈이 아날로그 영상 감시 시스템 업체가 IP 영상 감시 시장으로 진입하는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웨이투텍 홈페이지 www.waytotec.com을 방문하거나, 02-944-6546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