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히트코리아, 6월 4일 암호화폐거래소 사전 예약 정식 오픈
상태바
가상화폐 히트코리아, 6월 4일 암호화폐거래소 사전 예약 정식 오픈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0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가상화폐거래소 ‘히트코리아’는 6월 4일 사전 예약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자에 한해 순금과 비트코인 지급, 순차적인 이벤트들을 통해 총 10억 상당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해당 암호화폐 거래소에서는 사전예약자 중 공개추첨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순금메달을 증정하며, 6등에게는 렛저 나노 S, 100명을 추첨해 거래소 쿠폰 10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개추첨 중복지급이 가능한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코인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코인이 지급된다.

이 같은 이벤트 외에도 매주 추첨하여 누적 거래 이벤트를 통해 거래왕을 선정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히트코리아는 이번 상시 이벤트를 열고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통하고 있어 언제든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특히 24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여 궁금한 사항에 대한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허재진 대표는 “온라인 사이트 외 오프라인 매장까지 운영하고 있어 온라인 환경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킹방지팀의 안정적인 서버 보안 관리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해 신뢰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히트코리아는 1달에 2~3번씩 간담회를 열어 투명한 경영을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전문가로 구성된 해킹방지팀의 24시간 서버관리, 4중 보안장치를 통해 인증을 강화함으로써 안전성에 차별화를 두었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히트코리아의 사전 예약 이벤트 홈페이지는 6월 4일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