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고객소통 강화 나선다
상태바
네이트온, 고객소통 강화 나선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트온이 공식블로그를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 기능 활성화에 나섰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 이하 SK컴즈)은 최근 네이트온 PC메신저 내에 네이트온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아이콘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네이트온 메신저 이용자들이 한 번의 클릭으로 네이트온 공식블로그에 손쉬운 접근이 가능토록 함으로써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겠다는 취지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따라서 PC 네이트온 이용자들은 각종 업데이트 항목 예고, 서버 작업, 장애 관련 문제 등 향후 네이트온에서 진행될 공지사항들에 대해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게 됐을 뿐 아니라 메신저 이용상의 각종 불편사항 및 사용성 개선을 위한 의견 또한 손쉽게 운영진 측에 건의 할 수 있게 됐다.

그 동안 네이트온은 메신저에서 서비스되는 내용이나 업데이트 등 각종 안내, 공지 등을 블로그를 통해 진행해 왔다. 하지만 이용자들이 관련 내용을 사전에 전달받지 못했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도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일일이 찾아가 들여다 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에 접근경로를 단순화시킴으로써 보다 수월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서연종 네이트온 팀장은 “이번 조치로 이용자들과 보다 밀착된 소통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토록 힘쓰는 동시에 네이트온 본연의 서비스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컴즈는 오는 4월 맥 PC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맥버전 출시를 목표로 현재 개발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