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아태·일본지역 신임 사장겸 총괄책임자 케네스 아레돈도 선임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아태·일본지역 신임 사장겸 총괄책임자 케네스 아레돈도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는 본사가 아태 및 일본지역(APJ) 사장겸 총괄책임자로 케네스 아레돈도(Kenneth Arredondo)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아레돈도 사장은 4월1일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해 한국,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 CA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사업을 총괄한다. 아레돈도 사장은 아태 및 일본지역 영업과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 및 관리하고 성장을 이끌면서 파트너 생태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아레돈도 사장은 “CA테크놀로지스는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아태 및 일본지역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고 아태 및 일본지역의 향후 10년간 IT 혁신 속도는 특히 주목할 만하다”며 “이 지역을 이끌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고 재임기간 동안 CA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레돈도 사장은 IT 업계에서 25년 넘는 경험을 쌓은 베테랑이며 다양한 IT 기업에서 아시아, 아프리카, 미주지역 사업을 총괄했다. 2006년 CA에 입사한 그는 가장 최근에 글로벌 성장시장 사업부 수석 부사장겸 총괄책임자를 역임했다. 또한 CA 중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 사장겸 총괄책임자로 재임기간 사상 최대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