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 회사 비엠씨, 수제 맥주전문점 오늘맥주 todaybeer 런칭
상태바
프랜차이즈 전문 회사 비엠씨, 수제 맥주전문점 오늘맥주 todaybeer 런칭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프랜차이즈 전문 회사 비엠씨 는 수제 맥주 전문점 오늘맥주 todaybeer 를 새로 런칭 하여 본사에서 지원 하는 창업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창업을 시작 할 때 가장 우선시 하는 게 바로 아이템 선정이다. 어떤 아이템을 선정하느냐에 따라서 창업의 성패가 갈리게 되는데, 이때 가장 염두에 두어야 할게 대중성과 차별성이다.

국내 수제맥주는 2012년 8억 정도 못 미치던 성장에서 2016년 200억 2017년에는 400억대 까지 성장 하면서 엄청난 속도로 성장 하고 있다.

수제맥주 전문점 오늘맥주 창업이벤트 창업자금을 지원해준다.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맛이 있고 정성이 더욱 가는 수제피자 와 수제맥주 전문점인 오늘 맥주에서는 수제맥주 전문점을 창업 하는 사람들에게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드리기 위해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오늘맥주 대표는 “창업을 생각할 때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이 질리지 않는 아이템과 매장 운영의 편리성, 꾸준한 수익성일 것이다. 우리 오늘맥주는 매장이 크지 않아도 운영하기에 문제가 없으며, 저렴한 창업비용이 들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본사에서 신규창업자를 위한 창업 자금 이벤트에 신청하면 순수 본사지원 사업으로 지원금을 받고 창업 진행 시 드는 자본을 반값 정도의 금액으로 매장 오픈이 가능한 기회를 마련해 수제맥주 창업을 하는 사람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줬다”고 덧붙였다.

본사에서 체계적인 가맹 절차를 진행하기 때문에 입지, 상권분석부터 교육, 인테리어 등 모든 과정을 도와주고 있으며, 정확한 분석과 운영 노하우가 없이는 자칫하면 실패할 수도 있는 창업을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오늘맥주 가맹점 오픈을 도와준다. 

오늘맥주 todaybeer 는 꾸준히 카페체인점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