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 기업·서비스 제공업체 사각지대 해결 新 아키텍처 선봬
상태바
익시아, 기업·서비스 제공업체 사각지대 해결 新 아키텍처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21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시아가 나날이 복잡해져만 가는 네트워크에 대해 보다 효율적인 가시성을 확보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시성 아키텍처(Visibility Architecture)를 선보였다.

기업과 서비스제공 업체를 위한 가시성 아키텍처는 데이터센터 환경에 손쉽게 통합돼 네트워크가 확장됨에 따라 성능 하락과 보안문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각지대를 해결하고 비즈니스의 신속성을 향상시켜준다.

오늘날 네트워크 운영자는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해야 한다. 클라우드, 이동통신, 동영상, 콜라보레이션, 방대한 데이터 등 네트워크의 규모와 복잡성은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규정과 업무 및 서비스의 가상화,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네트워크를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사용자에게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운영자는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해야 한다.

최근 넷옵틱스)Net Optics) 인수로 익시아는 방대한 네트워크 가시성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고 이를 기반으로 네트워크 접근 솔루션,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 애플리케이션·세션 가시성 솔루션, 통합 관리플랫폼 등의 세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즉 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가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모든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단일 통합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된 것.

익시아는 현재 물리·가상 네트워크 환경에서 전체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통합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익시아 아키텍처는 수동형 모니터링과 페일세이프 인라인(fail-safe inline) 보안 전개를 모두 지원한다.

익시아는 자사 가시성 아키텍처가 정확한 정보를 적시에 올바른 도구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사각지대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성능과 사용자 경험은 물론 보안을 향상시켜주며 물리·가상 탭(Tap)과 바이패스 스위치, 다기능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를 보유해 소규모에서 대규모에 이르기까지 모든 네트워크 운영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를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