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2월 한달간 무료체험 고객 대상 상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커브스, 2월 한달간 무료체험 고객 대상 상품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3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2018년도 벌써 한 달을 뒤로할 때가 왔다. 운동이나 다이어트, 금주, 금연 등 건강 관리를 위한 새해 다짐을 세운 대로 잘 실천하고 있는지 점검해볼 시기이다. 다짐을 묵묵히 실천하는 ‘의지파’가 있는가 하면 ‘작심삼일파’도 있다. 주변의 경험담을 들어보면 ‘새해 벽두에는 그토록 붐비던 피트니스 클럽이 2월만 되면 썰렁하더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다.

흐지부지 사라지는 사람들의 의지에 힘을 보태고자 나선 기업이 있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2월 한 달간 커브스를 무료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클럽을 방문해 체험을 완료한 고객이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사실과 운동목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대박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커브스 1개월 이용권 사용 직후 연장 등록 시 별도의 가입비를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커브스 1개월 이용권 당첨 발표는 매주 수요일 1명씩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커브스 1개월 이용권 이외의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추첨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 당첨자는 2월 28일 추첨한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신청 및 예약이 완료되면 당일 해당 클럽에서 진행된다. 먼저 체성분 측정기를 이용한 체형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커브스 코치와 상담 후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안내받은 뒤 직접 기구를 체험해볼 수 있다.

커브스 사업본부 온라인 이벤트 담당자는 “보통 여성 고객들은 기구를 이용하는 근력운동과 친하지 않고, 일반 피트니스 클럽을 방문하면 바로 회원권을 결제해야 한다는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꽤 있다”며, “커브스는 무료체험으로 자신의 건강 상태를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구 체험을 통해 운동 효과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니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일석이조의 행운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이벤트 기획의 배경을 밝혔다.

한편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은 30분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비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체험하고 체형 분석을 받을 수 있다. 커브스는 ‘여성들의 신나는 운동 놀이터’라는 슬로건 아래 현재 전국 370여 개 이상의 클럽에서 7만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속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