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클라우드 기반 일기 서비스 ‘U+쉐어하루’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기반 일기 서비스 ‘U+쉐어하루’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사용자의 일정과 사진,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클라우드 기반으로 일기를 저장하는 서비스 ‘U+쉐어(Share)하루’를 출시했다.

U+쉐어하루는 대용량 공유와 멀티미디어 함께보기를 제공하는 U+쉐어라이브 서비스에 이은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공유 서비스로 스마트폰에서 일정을 입력하면 일기로 자동 변환돼 사진, 동영상, 문서를 첨부하고 친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일정 관리 서비스의 경우 주로 사용자가 앱을 실행해 일정을 저장하면 단순히 알림만 전달하는 수동적인 형태인데 반해 U+쉐어하루는 일정을 수행하는 동안 생성된 사진이나 동영상들을 추가해서 일기로 만들 수 있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유형의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차별점이 있다.

또한 U+쉐어하루는 저장한 일기를 친구들과 함께 공유해 댓글을 달 수 있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개인형 SNS 서비스의 성격도 갖고 있다.

U+쉐어하루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박스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U+박스 최신 버전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U+쉐어하루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U+쉐어하루에서 일기를 등록하면 외식 상품권, 음료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