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발렌타인데이 ‘짝꿍 드라이브 찾기’ 블로그 이벤트 실시
상태바
WD, 발렌타인데이 ‘짝꿍 드라이브 찾기’ 블로그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발렌타인데이 특집 짝꿍 드라이브 찾기’ 블로그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3월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WD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웬디의 네버엔딩 스토리지(www.wdblog.kr)’에 방문해 블로그 이웃 신청을 하고 ‘발렌타인데이 특집 짝꿍 드라이브 찾기’ 이벤트 포스트(goo.gl/SPs6B5)를 공감한 후 응모페이지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WD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4명에게는 마이 패스포트 슬림(My Passport Slim) 1개(1명), WD 레드 2TB(WD Red) 2개(1명), 마이북(My Book) 1개(1명), WD 블랙 스퀘어(WD Black²) 1개(1명) 등의 WD 제품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나머지 당첨자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12일에 WD코리아 블로그에서 발표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WD코리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WD 마이북과 마이 패스포트 슬림은 각각 WD를 대표하는 데스크톱용 및 휴대용 외장하드이며 WD 레드 드라이브는 전력 손실시에도 데이터를 보호하는 NAS웨어(ware)2.0을 바탕으로 NAS 환경에 최적화된 하드 드라이브이다. 또한 WD 블랙 스퀘어는 최근 출시된 WD의 차세대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SSD와 HDD의 장점을 하나의 드라이브에 합친 듀얼 드라이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