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새봄맞이 ‘신티크’ 고객 사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와콤, 새봄맞이 ‘신티크’ 고객 사은 프로모션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오는 3월31일까지 액정 태블릿 신티크(Cintiq)의 주요 모델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티크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신티크13HD, ▲신티크24HD 두 가지 모델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티크13HD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가죽케이스(15만원 상당), 신티크24HD 구매고객에게는 에어브러시펜(12만원 상당) 및 신세계 상품권(10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 신티크13HD는 소형의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하이퀄리티 풀 HD해상도, 향상된 제어 기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가죽 케이스는 신티크13HD 모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전용 케이스로 고급 재질로 제작됐을 뿐만 아니라 3단 각도 조절의 스탠드도 장착돼 있어 외부 환경에서 사용시 편리함을 강조했다. 또한 신티크24HD에 제공되는 에어브러시 펜은 신티크 유저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펜 액세서리다.

사은품 이벤트 외에도 추가적으로 ▲신티크24HD 터치 모델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하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티크24HD 터치 모델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온오프라인 판매처에 문의하면 된다.
와콤은 이번 프로모션에 신티크 사용후기 이벤트를 추가했다. 신티크 제품 구매후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에 사용 후기를 올린 사용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용자들은 제품 후기를 온라인에 업데이트 한 후, 해당 URL을 wacomkorea@naver.com으로 보내면 된다.

신티크13HD는 소형의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하이퀄리티 풀 HD해상도, 향상된 제어 기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실과 거의 흡사한 색상 퀄리티를 위해 1670만가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며 와이드 형태의 풀 HD LED 화면은 1920×1080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신티크24HD는 24인치 고화질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현존하는 액정 태블릿 중 가장 큰 규모다. 넓고 큰 화면의 신티크24HD는 사진 작업 및 디자인 작업 전문가들을 위해 정확한 색상 묘사와 넓은 색상 영역을 제공한다. 신티크24HD 터치는 멀티 터치와 와콤의 펜 기술을 결합한 모델로 10억7000만가지 색상 표현이 가능, 어도비 RGB 97%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