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 분광기 솔루션용 新 플랫폼 출시
상태바
한국애질런트, 분광기 솔루션용 新 플랫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원자분광기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전국 4개 도시(서울, 대전, 울산, 광주) 세미나 투어를 통해 발표한다.

새로운 플랫폼에 의해서 제공되는 정교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원소분석 기술을 통해 사용하기 쉽고 향상된 성능으로 보다 넓은 범위에서 다양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랫폼이 적용된 애질런트의 최신 분광기 제품은 ‘7900 ICP-MS’와 ‘4200 MP-AES’이며 이 분석기기들은 반도체, 농업, 환경, 식품, 의약품, 석유화학 등 다양한 주요 산업 분야에서 근무하는 실험실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규혁 한국애질런트 화학분석사업부 영업 매니저(이사)는 “애질런트는 국내 고객들과 파트너들이 관심을 갖는 안전과 신뢰, 품질에 대한 부분을 함께 공유해왔다. 고객들은 뛰어난 성능과 높은 유용성, 편리성을 갖춘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에도 꾸준히 실험실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애질런트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해 자사의 플랫폼을 비롯한 최신기술로 응답하고 있다. 애질런트의 신기술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실험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작업흐름을 단순화 하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 필립 빈스 애질런트 분광기 담당 부사장은 “애질런트의 4200 MP-AES와 7900 ICP-MS의 출시는 애질런트가 원소분석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도구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 7900 ICP-MS

애질런트는 우선 7900 ICP-MS가 산업계에서 사용되는 쿼드러폴(Quadrupole) ICP-MS 성능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애질런트 7700 시리즈의 몇몇 핵심요소를 계승해 완벽하게 재탄생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7900 ICP-MS는 울트라-하이-매트릭스 인트로덕션(Ultra-high-matrix introduction) 기술이 적용돼 실험실에서 최대 25%의 토털 용해성 물질을 포함하는 샘플을 측정할 수 있게 하며 이는 기존 애질런트 7700ICP-MS의 한계보다 10배 정도 높다. 또한 낮은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혁신적인 동적범위를 통해 극미량 원소와 퍼센트 농도의 주원소를 한번에 분석 할 수 있다.

애질런트 4200 MP-AES 시리즈는 전세계 무기분석장비 중 가장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원소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가연성 산화가스자원이 불필요하므로 다수의 원소분석을 진행하는 중에도 관리자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환경, 식품 및 농업, 화학, 석유화학, 제조업 등에서 사용되는 복잡한 매트릭스 샘플에 대해 보다 큰 허용치가 가능하다.
▲ 4200 MP-AES

또한 빠르고 쉽게 분석을 수행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특정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애플릿과 플러그 앤 플레이 토치 기능을 제공하며 분석을 간소화 하는 새롭게 출시된 MP 엑스퍼트(Expert Software)를 제공한다. 더불어 유해가스 없이도 분석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스공급이 곤란한 실험실이나 이동형 실험실에 이상적이다.

이 신제품들은 2월 전국 4개 도시 세미나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애질런트의 분자분광기 포트폴리오와 애질런트 8800 ICP-QQQ와 같은 원자 기기용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발표도 있을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발표 세미나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대전, 울산, 광주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애질런트 세미나 관련 홈페이지 (www.chem.agilent.com/en-US/promotions/Pag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