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고객과 소통 강화 위한 공식카페 개설
상태바
캔스톤, 고객과 소통 강화 위한 공식카페 개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스톤어쿠스틱스(www.canston.com, 이하 캔스톤)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네이버에 공식카페를 개설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네이버에 개설된 공식카페는 캔스톤 F&D 스피커 정보, 스피커와 관련한 풍부한 상식, 미디어에 소개된 캔스톤 F&D 스피커의 뉴스와 리뷰, 사용자들의 체험이 듬뿍 담긴 사용기 등 다채로운 정보들로 채워진다.

특히 스피커 사용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적극 활용할 수 있는 Q&A 게시판을 운영하고 필요시 캔스톤이 직접 답변과 더불어 해결책을 모색하는 적극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좋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천음악’ 게시판을 마련해 캔스톤 F&D 스피커를 통해 좋은 음악과의 만남을 주선하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아울러 캔스톤은 공식카페 개설을 기념해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커피와 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캔스톤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F&D 스피커의 사용기를 등록한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4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향후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최대연 캔스톤 차장은 “F&D 스피커의 우수한 품질만큼이나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제품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때문에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별도의 채널을 확보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캔스톤 F&D 스피커를 선택한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의견을 새 제품에 적극 반영해 품질을 높이는 등 고객지원과 제품의 품질을 동시에 높이는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캔스톤의 공식카페는 cafe.naver.com/canston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