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협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협업 이벤트 진행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1.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주 가로수점’서 포토프린터 체험존 및 이벤트 마련

[CCTV뉴스=최진영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자주(JAJU) 가로수점에서 ‘캐논 X JAJU 스페셜 패키지’의 체험존을 마련하고 방문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CP1300.

캐논 X JAJU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협업으로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다.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을 비롯해 인화지, 전용 트레이, 앨범, 액자 등 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포토월이나 포토 가랜드 등 인화 사진을 이용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사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페셜 패키지의 메인 아이템인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 방문 시, 사진 인화 서비스를 비롯해 제품 할인 및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캐논과 자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서 와, 셀피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팔로우 인증하면, 셀피 CP1300을 통한 사진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자주 매장 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보관된 사진은 물론, 현장에 비치된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0’을 이용한 참여도 가능하다.

방문 인증샷 이벤트인 ‘#셀피투게더’도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매장 내 셀피존을 촬영하고 인증샷을 정해진 해시태그(#셀피투게더 #JAJU #캐논CP1300 #JAJU가로수길 #가로수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약 35만 원 상당의 ‘캐논 X JAJU 스페셜 패키지’와 ‘JAJU 크리스마스 스페셜 박스’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