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센스, 지능형 위협·데이터 유출 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상태바
웹센스, 지능형 위협·데이터 유출 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센스(Websense)가 국내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존 방어 시스템에서는 탐지가 불가능했던 지능형 위협과 데이터 유출을 사전에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웹 기반의 지능형 위협 및 데이터 유출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무료 서비스는 웹센스 회원이 아니어도 신청이 가능하다.

국내 대부분의 조직에서는 전체 트래픽의 98% 이상이 HTTP나 HTTPS를 사용하지만 이에 대한 보안이 미흡하며 특히 HTTPS 분석과 악의적인 암호화 업로드에 대한 탐지 기능은 전무해 지난해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의 해킹 사건과 같이 감염 시스템이 외부와의 콜홈통신(C&C)에 HTTPS 뿐 아니라 내부에 추가적인 악의적 암호화를 사용한 복합적인 공격은 기존 솔루션으로 탐지가 불가능하다고 웹센스는 설명했다.

웹센스 ‘트리톤 리스크비전(TRITON RiskVision)’ 위협 모니터링 어플라이언스는 실시간 지능형 위협 방어, 글로벌 보안 인텔리전스, 파일 샌드박싱 및 데이터 유출 및 손실 탐지 기능을 결합했다. 이를 통해 기존 방어 시스템에서 경험할 수 없던 통찰력을 제공, 더 높은 수준의 실시간 대응능력을 갖출 수 있고 네트워크의 변경 없이 적용할 수 있으며 지능형 위협 및 데이터 유출로부터 감염된 시스템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