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복합 게임장 ‘지투존’ 예비 창업인들에게 '주목'
상태바
신개념 복합 게임장 ‘지투존’ 예비 창업인들에게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지투존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으로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다. 

기존의 진부했던 게임장 형식을 벗어나 PC방과 오락실, 콘솔방 모두를 하나로 결합한 프랜차이즈형 복합 놀이공간으로 재탄생한 공간인 것이다. 커피와 음료 그리고 스낵바가 운영되는 것은 물론이며, 각종 스포츠 게임인 야구와 사격 그 밖에 다양한 게임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지투존에서는 과거 게임장과 오락실 이미지와 다르게 청결하고 더 밝은 이미지의 건전한 문화 공간으로서 전연령층을 타깃으로 해, 게임도 철저한 사전 검열을 통해서만 설치한다. 

또한 시설 게임에는 야구시설 우타와 피칭게임, 장총 사격, 풍선 다트 등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할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되었고, 슈팅게임인 트랜스포머, 터미네이터 등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재미를 느낄 콘텐츠로 들로만 선별됐다.

특히 지투존은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는 특화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야구나 사격이 대표적이며 틈새상관으로 적은 비용에 평당 다른 창업 기준을 세워, 창업 안내를 해준다.

개설 상담에서는 사업 설명부터 투자자금 계획, 그리고 점포 개발팀에 의한 점포 컨설팅까지 철저하게 준비해주며, 상권 조사와 매장을 실측하고 예상 견적까지 제시한다. 

또, 가맹계약 후 시공이 완료되면 최종 마무리 점검뿐 아니라, 인테리어 시설 등 각종 초도물품도 공급되며 본사직원이 직접 점검 해준다. 개점 준비 과정에서도 매장 운영에 대한 교육 및 지도는 물론이며, 최종사항을 점검하고 완료하여 가오픈을 실시해, 진짜 오픈 상황에 철저한 대비를 돕는다. 이는 개업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가 우리어지며, 홍보마케팅과 오픈 개점 행사 등 꾸준한 지원이 계속된다. 

투자비에 따른 맞춤형 창업을 제안하며, 게임기 제조업체를 통한 직구매로 유통이윤도 제거시켜 가맹점의 중간 이윤을 극대화 시킨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일품이어서,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요일별, 게임 점수별, 제품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브랜드 확장시 지투존만을 위해 단독 아이템 개발 가능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제 소자본으로 창업할 곳이 고민이라면 주저 말고 지투존을 찾자. 최근 경제 불황에도 인형뽑기와 동전 노래방이 재 히트를 친만큼, 현명함을 가진 예비 창업인이라면 꾸준히 오래갈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을 선택 해야한다. 지투존은 이미 본사의 탄탄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가 함께 공생할 수 기업, 전문 지식 없이 소규모 인원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사업으로 자리매김해 경쟁력을 갖췄다. 자세한 사항은 지투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