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아태지역 부사장에 아담 주드 선임
상태바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부사장에 아담 주드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한국 지사장 권원상)가 아담 주드를 아태지역 부사장으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아담 주드 신임 부사장은 아태지역 전반에 걸친 모든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전략적인 방향을 설정하고 경영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브로케이드 이더넷, 즉 IP 비즈니스에 대한 공격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하고 파트너 및 채널 전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아담 부사장은 싱가포르에 근무하면서 글로벌 영업 및 현장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제프 린드홈 수석 부사장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주드 부사장은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엔터프라이즈 기술 및 통신 분야 전문가로 관련 업계에서 15년 이상 리더 역할을 수행해 왔다. 브로케이드 합류 직전에는 모바일 지급결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소매업체, 금융기관, 이동통신사 등에 제공하고 있는 토투가 모바일(Tortuga Mobile)에서 CEO 및 회장으로서 직무대행 역할을 수행했다.

주드 신임 부사장은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산업은 큰 변화를 겪고 있다. 브로케이드는 강력한 혁신 역량, 고객중심의 경영전략,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대변혁을 주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지금이 업계에 다시 합류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한다. 브로케이드의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아태지역을 이끌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