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네트워크 가상화 전문가 영입…SDN·NFV 전략 실행 가속
상태바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가상화 전문가 영입…SDN·NFV 전략 실행 가속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가 네트워킹 권위자인 벤슨 슐리써(Benson Schliesser)를 최고 엔지니어(Distinguished Engineer)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벤슨 슐리써는 네트워크 아키텍처,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센터 분야 전문가로 브로케이드의 SDN 및 NFV(Network Functions Virtualization, 네트워크기능가상화) 전략 실행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면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브로케이드 CTO실에 합류해 켄 쳉(Ken Cheng) 브로케이드 기업 개발 및 신사업 담당 부사장겸 CTO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켄 쳉 부사장은 “벤슨은 엔드유저, 벤더, 협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직의 리더 역할을 수행해 왔기 때문에 진화하고 있는 네트워킹 환경 및 기술에 대해 누구보다 폭넓은 이해를 갖고 있다”며 “선도적인 대규모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데이터센터 가상화 구축 등에 대한 그의 풍부한 경험은 SDN과 NFV 기술 도입에 집중하고 있는 우리 고객들에게 매우 귀중한 자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벤슨 슐리써는 앞으로 이더넷 패브릭,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데이터센터 라우팅 & 스위칭과 같은 핵심 분야에서 브로케이드의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 구상에 집중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들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아키텍처를 설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