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하이얼컴퓨터에 울트라 모바일 HDD 공급
상태바
씨게이트, 하이얼컴퓨터에 울트라 모바일 HDD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가 자사의 ‘울트라 모바일 HDD’가 하이얼컴퓨터(Haier Computer)의 최신 13인치 태블릿·PC 모델인 ‘세일링 P13A(Sailing P13A)’에 탑재된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하이얼컴퓨터가 향후 모든 PC 제품에 씨게이트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ard Disk Drive; 이하 HDD)를 표준으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샌디 션 씨게이트 부사장겸 중국 지역 총책임자는 “씨게이트는 하이얼과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지속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선도적인 PC 제품을 함께 개발해 왔다”며 “이번에 발표된 세일링 P13A가 대표적인 제품으로 하이얼은 P13A에 씨게이트 울트라 모바일 HDD를 탑재해 태블릿·PC에 고용량 스토리지를 손쉽게 통합시켰고 이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태블릿 제품에서도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태블릿에 탑재시 플래시 디바이스와 유사한 수준의 전력, 성능 및 안정성을 구현하는 씨게이트 울트라 모바일 HDD는 최대용량이 64GB 수준인 기존 태블릿 대비 최대 7배에 달하는 최대 500GB의 용량을 제공한다.

씨게이트 울트라 모바일 HDD는 자사의 충격 관리(shock management) 기술인 제로 그래비티 센서(Zero Gravity™ Sensor)를 탑재해 모바일 디바이스의 안정성을 대폭 강화시켰다. 또한 드라이브의 전력 모드를 절전, 대기, 비활성화 등으로 조절할 수 있는 기술을 탑재해 전략소비량이 0.14W 수준에 불과, 태블릿 제품에 필요한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보장해준다.

더불어 아이팟(iPod), MP3 플레이어, 휴대용 비디오 레코더 등 다양한 휴대용 기기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됐으며 무게는 전구와 비슷한 3.3oz(0.093553kg)이며 5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컨버터블 혹은 착탈식 (detachable) 스토리지와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한 얇고 강한 디자인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