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키 걱정이라면? ‘성장기 키크는법 추천’
상태바
우리 아이 키 걱정이라면? ‘성장기 키크는법 추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유아,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청소년 등의 성장기 어린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에게 있어 중요한 관심사 중 하나는 바로 자녀의 키일 것이다. 특히 성장부진을 겪고 있는 아이가 있을 경우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성장판확인법, 키크는방법, 키성장영양제, 키크는방법, 키커지는법, 키크는수술, 키크는스트레칭, 키크는약, 키크는영양제, 키가안커요, 키수술, 예상키계산법, 어린이키성장, 아기성장발달, 성장호르몬주사가격 등을 검색해보며 자녀의 키를 키우기 위해 노력하곤 한다. 해가 지날수록 평균키가 높아지고 있고 키가 작으면 아이가 학교에서 무시당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민감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

자연스레 성장판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성장판확인법, 성장판검사비용, 성장판닫히는시기 등을 찾아보고 성장판이 닫혔을 경우 성장판닫혀도키크는법을 찾아보는 부모가 늘어났다. 성장판이 닫히면 키는 자라지 않지만 자세 교정을 통해서 아이키를 3~5cm 정도는 늘릴 수도 있다고 한다.

클리닉을 통해 자세교정을 하기도 하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자세 교정법을 두 가지 정도 소개해보려 한다. 먼저 거북목을 교정하는 법으로 양손을 깍지 끼고 팔꿈치를 서로 붙인 후 엄지손가락을 턱에 대고 손가락을 지그시 위로 밀어 올리면 된다. 이때 등은 일직선으로 곧게 세워주고 엉덩이가 뜨지 않게 시선은 하늘을 향해야 한다. 이 자세를 3~5회 정도 반복해주면 거북목 교정에 도움이 된다. 다음은 가슴과 척추를 펴주는 스트레칭이다. 의자에 다리를 벌리고 앉은 후 어깨 힘을 빼고 턱을 가슴 쪽으로 당기고 등을 구부리면서 천천히 아래를 향해 숙여준다. 상체가 완전히 굽으면 다시 척추를 세우는 느낌으로 목부터 상체를 들어 올려주면 된다.

하지만 예상키계산법을 통해 산출된 아이의 키가 너무 작다면 키즈비타민, 키즈아연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자녀의 키 관리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포브스에서 주최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의 스페쉬 ‘하이키업’은 아이의 정상적인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허 받은 천연 한방 성분인 YGF251을 함유했고 건강에 해로운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설탕 등의 성분은 배제하였다. 또 체계적인 영양 공급을 위해 초유, 칼슘, 아연, 셀렌, 홍삼 등의 성분을 포함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