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적인 해외 여행광고, 트웰브라운드 김은유 감독 연출해 ‘화제’
상태바
서정적인 해외 여행광고, 트웰브라운드 김은유 감독 연출해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디지털 영상컨텐츠 제작 전문가그룹, 트웰브라운드 김은유 감독이 제작총괄감독으로 해외여행 TVCF(호주 골드코스트) 브랜딩영상 제작을 맡았다. 김은유 감독은 특유의 섬세한 기획력과 독자적인 미장센 구현으로 지난 유튜브에서 1000만뷰를 돌파한 ‘LG U+'의 크리에이티브 홍보영상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여행광고는 호주 골드코스트만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일반적인 여행홍보영상과는 차별화를 두어 여행에 관한 자유로운 분위기를 김은유 감독만의 특유의 연출력으로 화려하게 구현하였으며, 호주 골스코스트의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봄바람, 광활한 대자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감각적으로 보여주어 신선한 재미와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

김은유 감독은 여러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와 브랜드 광고 영상을 제작한 영상감독으로, 최근 마틴스미스의 ‘봄 그리고 너’, VAV의 ‘플라워’, FT ISLAND의 ‘새들처럼’, 제국의 아이들의 ‘바람의 유령’, EXID의 ‘위아래(심쿵버젼)’, 정용화와 주니엘의 ‘바보’ 등 주요 엔터테이먼트를 비롯한 다양한 소속사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들을 제작하였으며 'LG UPLUS', '데일리호텔‘, ’뉴스킨‘, ’아들과딸북클럽‘ 등 다양한 브랜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한편, 트웰브라운드는 브랜드 영상제작 전문가 그룹으로 영상제작 분야에서 많은 실무경험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으며 기업광고, TVCF, 뮤직비디오, 브랜딩영상, 고퀄리티한 영상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는 광고영상제작사로 알려져 있다. 

해당 광고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