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다이아몬드 러브’ 이벤트 개최
상태바
디노블, ‘다이아몬드 러브’ 이벤트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4.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광재 기자]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결혼의 계절이라 불리는 5월을 기념해 ‘다이아몬드 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 같은 고결한 만남을 원하는 특별한 결혼 희망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기획했으며 푸짐한 선물도 함께 준비돼 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이벤트는 만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4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0일 개별안내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원인증이 된 사람에 한해 경품이 지급되며 10년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인 100만원 상당의 무료 맞선권을 포함, 20~30대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 알려져 있는 목걸이, 명품 립스틱,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디노블은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결혼정보업체로써 수준 높은 파티/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5월을 맞이해 특별한 당신을 위한 다이아몬드 러브라는 타이틀로 결혼의 황금시기인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결혼 관련된 아름다운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고객 분들이 바라는 결혼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