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 지입차전문 운수회사 ㈜에이치앤 상민통운, (사)한국방송 코미디언협회에서 감사패 받아
상태바
화물 지입차전문 운수회사 ㈜에이치앤 상민통운, (사)한국방송 코미디언협회에서 감사패 받아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물 지입차전문 운수회사 ㈜에이치앤 상민통운(대표 황철우, 이하 상민통운)이 지난 10일 한국방송 코미디언협회와 방송연기자 노동조합 코미디언지부에서 주최한 신년 교례회에서 코미디언 엄용수 협회장이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았다.

코미디언 김종석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원로 개그맨 남보원, 한무, 이용근, 임하룡, 엄용수, 김종석, 조정현, 이봉원, 황기순, 조정렬 등 3사 코미디언 100여명과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비롯해 정치인, 기업인 등 각계인사 다수가 참석했다. 이날 지입전문 운수회사 상민통운은 방송문화예술과 코미디협회의 발전을 위한 꾸준한 후원과 관심을 보내준 공로를 인정 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 외에도 코미디언 김재욱, 박나래, 김장군, 김수영 등이 표창장을 받았다.

▲ 사진설명 : 코미디언협회 신년교례회에서 엄용수회장(우)에게 감사패를 수상중인 상민통운 황철우대표(좌)

상민통운 황철우 대표는 “이렇게 뜻 깊은 자리에 초대 받아 감사패를 받게 돼 영광”이라며 “어려울 때일수록 국민들을 웃게 만들어 주는 희극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국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앤 상민통운은 투명 경영 실현을 위해 재무제표와 250여대의 직영차량 보유리스트를 자발적으로 공개하고, 지입차 사기예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대형화물차 지입전문 운수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