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 추억과 선물은 ‘리얼캠’ 초소형 캠코더로
상태바
크리스마스·연말 추억과 선물은 ‘리얼캠’ 초소형 캠코더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소형 캠코더(카메라) 전문업체 리얼캠(RealCam)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선물 제안을 한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한 해의 고마운 마음을 선물로 표현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왔다. 하지만 그 마음을 대신할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그렇기에 안전과 추억까지 선물할 수 있는 리얼캠의 초소형 캠코더(카메라)는 소중한 이의 선물로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특히 저가의 중국 제품이 아닌 전문가용 제품군이 탁월한 리얼캠의 최고에 액션캠인 시점캠코더 PV-RC400FHD가 있다. 170도 슈퍼 와이드 앵글로 잡아주는 풀HD 영상은 헤드마운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바라보는 시선을 놓치지 않고 기록한다. KBS2TV 1박2일, SBS 정글의 법칙, 짝 등 TV프로그램에 협찬된 제품이다.

탁상시계 캠코더(PV-FM10, PV-TM10)도 위와 마찬가지로 대만 '로우메이트(LowMate)'의 정품들로 미국 중앙정보국(CIA)과 미국 연방수사국(FBI)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대용량 배터리와 동작감지 촬영에 위장성까지 겸비했다. 그렇기에 CCTV나 아기가 있는 집엔 감시용으로도 가능하다.

적외선 손목시계 캠코더도 빼놓을 수 없는 리얼캠 필수 제품군이다. 화질 뿐 아니라 패션까지도 신경을 쓴 제품으로 특히 W13000은 리얼스노우 겨울이벤트를 통해 대폭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안경캠코더 DS9400도 대폭 할인 판매 중에 있으며 안경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다용도 제품이다.

더불어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기존의 안경 캠코더, 라이터 캠코더, 넥타이 캠코더, USB 캠코더, 차키 캠코더, 볼펜 캠코더 등 리얼캠의 모든 제품들도 상황에 따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