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기업형 ‘LTE 라우터’ 출시…애플리케이션으로 원격 제어
상태바
LG유플러스, 기업형 ‘LTE 라우터’ 출시…애플리케이션으로 원격 제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유플러스가 LTE 신호를 와이파이(Wi-Fi)로 변경해 이동 중에도 노트북, 태블릿PC 등에서 무선 인터넷을 쓸 수 있는 무선 접속장치인 'LTE 라우터(ME-Y30K)'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기업형 LTE 라우터는 기존 LTE 라우터보다 연속 이용시간이 2배가 늘어나 1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며 300시간 이상 연속 대기가 가능해져 한번의 충전으로 배터리 걱정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0대의 단말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USB 테더링을 지원해 노트북 및 안정적인 통신이 필요한 장치의 USB 포트와 연결, 고품질의 인터넷 통신을 이용할 수 있으며 USB 테더링 이용시에도 와이파이 접속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에코게이트(EcoGate)'0를 스마트폰에 다운받아 일·월별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라우터의 전원을 원격으로 끄거나 절전모드로 전환시킬 수 있어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기업 고객을 위한 관리자 모드를 제공해 여러 개의 라우터에 대한 데이터 사용량 제한을 설정할 수 있어 과도한 요금을 우려하는 라우터 임대사업자나 기업 고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LTE 라우터는 모바일 통신 기기 전문 기업인 모바일 에코와 함께 공급하며 이용 요금은 월 3만원에 무료 데이터 5GB, 월 5만원에 무료 데이터 10GB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