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미인어온라인’, 설날맞이 업데이트·이벤트 실시
상태바
녹스게임즈 ‘미인어온라인’, 설날맞이 업데이트·이벤트 실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1.2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게임즈가 ‘미인어온라인’에서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플레이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차크라’ 시스템이 신설되는데 이는 단계 상승을 통해 능력치를 획득하고 동시에 더 강력한 속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외형변화도 가능하다. 또 신규 세계보스와 필드보스 2종류가 추가되고 기존 토템영지에 이를 더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소탕’ 기능이 추가된다. 해당 기능은 토템영지를 3성으로 클리어하면 캐릭터에 부여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미인어가 복을 드립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설의 장비상자, 날개시리즈, 두루마리 상자, 특성포인트 등 다양한 대박 아이템으로 구성된 ‘복주머니’를 2월8일까지 하루에 총 3번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상점의 아이템 전품목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날엔 쇼킹 핫딜과 함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별 아이템 전부를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설 특별 패키지’도 판매한다.

녹스게임즈 홍준수 대표는 “새로운 콘텐츠를 갈망하시는 유저분들께 ‘차카라’ 콘텐츠가 설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미인어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미인어온라인’은 해양 판타지 소재의 액션 RPG 게임으로 중국 영화 ‘미인어’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런칭 이후 차별화된 레이드 던전, 끝없는 아이템 파밍, 높은 사양의 그래픽과 타격감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