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이력 제공 수라굴비, ‘설 명절선물세트’ 예약판매
상태바
수산물이력 제공 수라굴비, ‘설 명절선물세트’ 예약판매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굴비 전문업체 ‘수라굴비’가 새해를 맞아 설날선물세트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설날선물세트는 소비자가 직접 수산물이력를 비롯하여 수산물품질인증 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 수산물 먹거리에 대한 신뢰를 더하고 있다. 

수라굴비가 도입한 수산물이력제(Seafood Traceability System)는 수산물이 어장에서 소비자의 식탁 위에 오르기까지의 이력정보를 기록•관리하는 제도로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수산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더해 해양수산부에서 증명하는 수산물 품질인증까지 받은 수라굴비는 국내산과 자연산 참조기로 가공한 굴비를 영광 산지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는 데에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수라굴비는 현재 설날선물세트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실시,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예약 배송이 가능한 이번 설 명절선물세트에는 제수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장대굴비세트’ 4구성을 비롯해 영광 법성포 최상급 굴비인 ‘오가굴비세트’ 11구성이 포함되며, 이 외에도 실속 있는 가정용 굴비세트와 전통방식 그대로 말려낸 보리굴비, 매콤한 양념이 더해진 고추장굴비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돼 있다.

수라굴비 관계자는 “판매되는 제품 모두 수산물이력과 함께 해양수산부에서 인증 받은 수산물 품질인증 번호를 부착,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제품 생산 과정에서도 최고급 국내산 참조기와 2년 이상 간수를 뺀 천일염만을 사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최근 국내에서는 기온 이상 등으로 예전보다 참조기 어획량이 확연히 줄어들고 있는 상황인데, 이럴 때일수록 업체들의 양심적인 판매가 선행되어야 하며, 소비자 역시 수산물이력제와 같은 방법을 통해 국내산 영광굴비를 정확히 확인하고 현명하게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광굴비 전문 ‘수라굴비’에서는 설 명절 단체선물 구매고객들을 위해 오가선물세트 9+1, 장대굴비세트 10+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