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앤지시스템, 테슬라 K40 장착 GPU시스템 출시
상태바
디에스앤지시스템, 테슬라 K40 장착 GPU시스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마이크로 컴퓨터 한국 총판인 디에스앤지시스템(대표이사 서정열)이 기존 '테슬라 K20X' GPU 대비 2배의 성능을 자랑하는 '테슬라 K40' GPU을 최대 4개까지 지원하는 GPU 시스템을 출시했다.

또한 4U 형태 외에 1·2·3U의 서버 및 팻트윈(최대 12×GPU), 워크스테이션(최대 8x GPU), 블레이드(30x GPU)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곧 8개의 GPU를 지원하는 4U GPU시스템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

테슬라 K40 GPU은 부담이 큰 컵퓨팅 집약적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기 위해 대량의 병렬 프로세서 능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현재 가장 빠른 CPU 프로세서 2배의 메모리와 10배의 빠른 성능을 제공해 복잡한 공학적, 빅데이터 분석 상 컴퓨팅 도전 과제를 해결 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슈퍼마이크로의 고밀도 고확장성 시스템과 결합된다면 새로운 케플러 기반 엑셀레이터는 최대 에너지 효율을 유지한 채 고성능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

디에스앤지시스템은 테슬라 K40 출시 관련해 서버월드쇼핑몰(www.serverworld.co.kr) 연말까지 할인 및 63빌딩 파빌리온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에스앤지시스템 홈페이지(www.dsngsystem.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