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RMA 세미나’ 진행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RMA 세미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가 가산동 갑을그레이트밸리에서 A/V SI업체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2013년 하반기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하반기 기술 세미나에서는 에이텐 DCCMS 솔루션, 알투센, 밴크리스트, 시스템 서버 등 신제품 소개와 함께 제품에 탑재된 기술, 도입방법 등에 대해 소개됐다.

지난 11월 코엑스에서 열린 '디지털사이니지, 터치패널 및 키오스크' 전시회에서 선보인 밴크리스트 제품군인 VE812, VE814는 HDBaseT 연장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전송기와 수신기장치를 하나의 캣(Cat) 5e 케이블을 통해 연장 가능하며 울트라 HD와 고품질의 오디오를 지원해 1080p 풀 HD, 딥 컬러(Deep Color), 돌비 트루(Dolby True) HD, DTS HD 마스터 오디오(master Audio)를 지원한다.

가정이나 학교, 기업, 관공서 등 미디어 콘텐츠를 여러 곳에서 동시에 시청하거나 AV 장치를 한번에 연결해야 할 경우 에이텐의 5x2 JDMI 무선 연장기 솔루션으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에이텐에서 제공하는 광케이블은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원거리 전송이 가능하다. 전송 채널수의 증가, 광섬유의 경우 최대 50년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긴 수명을 자랑한다. 빛 신호를 주고 받기 때문에 전자파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구리선보다 빠른 전송속도를 보여준다.

신제품 KN1108v/KN1116v는 IP 기반 KVM 제어 장치로 듀얼 IP/듀얼 전원 기능, 시리얼 콘솔 접속 및 가상 미디어를 지원한다. 로컬과 원격 운영자 모두 다수의 서버를 단일 콘솔로 모니터링 및 접속도 가능하다.

또한 통신 프로토콜로 TCP/IP를 컴퓨터가 사용하기에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도 LAN, WAN 또는 인터넷 상 어디서든지 IP 주소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원격 운영자는 브라우저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하며 독립식 윈도나 자바 GU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시리얼 콘솔 서버 알투센 SN0132/SN0148은 32포트로 구성돼 있으며 인밴드와 아웃밴드 모두 원격 시리얼 콘솔로 서버와 네트워크 장치를 Telnet/SSH 클라이언트 또는 애플렛 뷰어를 통해 직접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