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기업 클라우드 전환 활용 최대 신원서비스화 솔루션 출시
상태바
젬알토, 기업 클라우드 전환 활용 최대 신원서비스화 솔루션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보안 분야 기업인 젬알토가 기업들이 사용자 ID를 관리하고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single-sign-on, SSO)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클라우드엔터(CloudEntr)'를 공개했다.

클라우드엔터는 사용자들이 하나의 로그인 아이디로 단 한번의 인증절차를 통해 모든 웹 애플리케이션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클라우드엔터로 기업들은 사용자들이 선택한 보안성이 약한 암호를 기억할 필요 없는 복잡한 암호나 모바일 OTP(One-time password, 일회용 패스워드) 등과 같은 이중 인증을 통해 보다 강력한 형태로 순조롭게 전환시킬 수 있다. 클라우드엔터는 cloudentr.com에서 무료로 시범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미국과 유럽에서만 3억3000만명의 전문가들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젬알토의 새로운IDaaS 솔루션은 직원들의 엑세스 ID를 관리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우수한 웹 기반의 강력인증 서비스를 비용효율적이면서도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기업들은 자체적으로 클라우드엔터의 확장성과 마찰 없는 기술을 통해 기존의 IT시스템과 쉽게 연결된다.

뿐만 아니라 편이성과 보안성의 균형이 잘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든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모든 모바일 기술과 호환이 가능하다.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온라인 서비스 이용시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IT관리자나 직원은 클라우드엔터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채택을 통해 혜택을 볼 수 있다. 젬알토의 솔루션을 통해 IT관리자들은 계정 권한 설정, 암호 정책 실행 및 전반적인 암호관련 지원 서비스 관리 향상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클라우드엔터는 직원들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라 시간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조직이나 작업흐름에 변화가 생겼을 때에도 비즈니스의 지속성을 향상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