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솔루션 파트너 통한 ‘인더스트리4.0’ 생태 구축 가속화
상태바
어드밴텍, 솔루션 파트너 통한 ‘인더스트리4.0’ 생태 구축 가속화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밴텍이 자사 솔루션 레디 패키지(SRP : Solutions Ready Package)인 웹액세스(WebAccess)의 파트너 모집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액세스는 그 기능 및 특징에 따라 웹액세스-SCADA·HMI·NMS·IVS·IMM, WISE-PaaS/RMM·시큐리티로 구분된다.

가장 대표적으로 웹액세스-SCADA는 웹 기반 소프트웨어로서 웹서버를 기본 지원해 최대 1024 클라이언트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유연한 네트워크 확장성, 다양한 컨트롤러 드라이버 제공, HTML5 기반 대시보드, ODBC 등 다양한 기능 지원을 통해 인터스트리4.0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고객은 혜택에 따라 VIP와 레귤러 파트너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시에는 현장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임베디드 박스컴퓨터(웹액세스-SCADA 번들)와 무선 DAQ(Data Acuqistion) 모듈을 제공해 솔루션 도입을 적극 지원하며 글로벌 어드밴텍 사이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준교 어드밴텍 지사장은 “사물인터넷, 인더스트리 4.0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단순 하드웨어에서 솔루션으로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어드밴텍의 SRP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와 생태계 구축을 견고히 하고 관련 시장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어드밴텍은 오는 21일에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개최예정인 인더스트리 4.0 포럼에서 학계, 업계의 전문가가 참여해 관련 주제 발표를 하고 실제로 적용이 될 수 있는 데모구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