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전자, 스토리링크 스마트 와이파이 무선 외장하드 ‘G9’ 출시
상태바
세마전자, 스토리링크 스마트 와이파이 무선 외장하드 ‘G9’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마전자(대표 김용해, www.storylink.co.kr)가 네트워크 저장장치의 혁신 제품인 3.5인치 무선 외장하드 '스마트 와이파이 외장하드 G9'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마트 와이파이 eHDD G9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PC등 스마트기기에서 무선 와이파이·3G·LTE를 통해 G9 외장하드로 접속, 각종 파일 업·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문서, 동영상, 사진,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는 3.5인치 스마외장하드다.

가정이나 사무실에 설치해 무선으로 가족 및 구성원들과 자료를 최대 8명까지 동시 접속해 공유할 수 있고 야외활동, 이동 중에도 원격으로 G9 무선 외장하드에 접속 가능하며 학습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상 제공되는 전용 앱을 사용하면 보다 쉽고 편하게 접속해 미디어를 재생하고 자료를 업·다운할 수 있으며 NAS 제품에서나 지원되는 FTP 프로토콜은 물론 SAMBA, 웹DAV, DLNA 표준 프로토콜과 OS안드로이드, iOS, 윈도 등)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와이파이 카메라, PC 등에서 각종 범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선랜 규격 802.11n을 지원하며 세마전자 자체 기술력으로 설계한 고출력 외장안테나를 채용해 무선 반경이 일반 유무선 공유기 수준 이상으로 넓고 속도가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며 무선 외장하드로 사용하면서 동시에 와이파이 핫스팟 기능을 적용하거나 유선 인터넷 포트를 연결하면 공유기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USB2.0의 10배가 넘는 USB3.0 일반 외장하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 진정한 멀티플레이어 무선 외장하드 성능을 실현하고 있다.

세마전자 관계자는 "국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무선외장하드 스토리링크(STORYLiNK) K9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유무선공유기 제품군까지 모바일 UI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킨 결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 라이프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제품인 스마트 와이파이 G9 무선외장하드까지 출시하게 돼 기쁘다"면서 "네트워크 저장장치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