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렉스인포텍, 제주은행에 모바일 간편 직불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하렉스인포텍, 제주은행에 모바일 간편 직불결제 서비스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렉스인포텍이 제주은행과 제휴해 카드나 통장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등록한 계좌에서 간편하게 직불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렉스인포텍이 제공하는 유비페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는 사용자의 계좌정보를 은행이 직접 보관관리하고 결제 시에도 사용자의 계좌정보를 가맹점에 전달하지 않는 사용자 휴대폰 중심의 혁신적인 결제 서비스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금융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며 결제와 동시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맴버십, 쿠폰 등 각종 혜택이 한번에 자동으로 처리돼 고객 및 가맹점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이번 제주은행과의 제휴로 인해 유비페이로 직불결제가 가능한 금융기관은 12개 은행으로 확대됐으며 직불결제가 가능한 가맹점도 CU(편의점), 알라딘, 문화상품권 충전, 850만세대 아파트관리비, CJ대한통운 택배서비스 결제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으로 지속 확대하고 있다.

제주은행은 이번에 출시하는 계좌를 통한 유비페이 직불결제 서비스 외에도 조만간 신용, 체크카드 간편결제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며 하렉스인포텍과 함께 제주지역 내 주요 관광지, 편의점, 커피숍, 음식점 등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고객들이 편리하게 자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서비스, 즉 고객이 휴대폰에서 간편하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O2O가맹점을 중점 확대하여 제주은행 직불결제를 제주도 내 핵심 결제수단으로 확대함으로써 제주지역 내 중소가맹점들에게 가맹점 수수료 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지역 상권과의 상생하는 모델로 키워 나간다는 방침이다.

하렉스인포텍은 최근 은행, 보험사 등 금융사와 제휴해 유비페이의 직불결제와 스마트출금 서비스 모듈을 스마트뱅킹 및 증권 앱에 간단하게 탑재해 유비페이 앱 없이 금융사 앱만으로 직불결제와 스마트출금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금융사와의 제휴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