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수익화 플랫폼 ‘미탭스’, 카카오와 제휴
상태바
안드로이드 수익화 플랫폼 ‘미탭스’, 카카오와 제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탭스(Metaps)와 카카오가 한국 시장을 위한 새로운 광고사업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안드로이드(Android) 기반 기기시장은 전체 스마트폰 OS중 8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성장했다.

전세계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을 위한 수익화 플랫폼인 미탭스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카카오게임 개발자들은 수익화 및 프로모션에 필요한 지원을 더 많은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미탭스 또한 인기있는 앱을 출시한 많은 한국개발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으며 역동적인 한국시장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게 됐다.

미탭스는 앱 개발자들이 자신의 안드로이드 앱으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특화된 플랫폼을 제공하고 고객유치 및 참여증대, 매출창출 그리고 네트워크를 통한 사용자 트래픽 교환까지 가능한 원스톱 솔루션을 통해 개발자들을 지원한다.

2011년 8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미탭스는 가장 우선적으로 아시아에서 사업을 확장시키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동시에 일본,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와 북미의 앱 개발자들을 지원하고 자문을 제공해 왔다.

현재 미탭스의 소프트웨어 개발키트 (SDKs)와 연동된 앱은 모두 합쳐 5억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카카오와의 제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성장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