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 라이브, 잠재력 있는 스타의 매력 발산 돕는다
상태바
네이버 브이 라이브, 잠재력 있는 스타의 매력 발산 돕는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가 ‘루키 프로젝트’를 통해 가능성을 지닌 스타들이 자신만의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루키 프로젝트는 데뷔를 앞둔 신인,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 실력파 뮤지션들이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보다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브이 라이브(V LIVE)는 이를 통해 이미 많은 팬덤을 확보한 인기 스타들뿐만 아니라 가능성을 가진 루키들 또한 마음껏 자신의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브이 라이브(V LIVE)는 먼저 데뷔 일자가 확정된 신인들 가운데 소속사 채널을 통해 매달 가장 활발히 라이브를 진행하는 한 팀을 선정, 예비 스타 전용 채널 <peekaVoo!>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선정된 팀은 약 한 달 동안 채널 <peekaVoo!>를 통해 ‘입덕 방송’, ‘단독 팬미팅 라이브’ 등의 스페셜 콘텐츠를 전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다.

또 브이 라이브(V LIVE)에서 활동 중인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는 채널 <Voom!>도 새롭게 개설된다. 브이 라이브(V LIVE)는 매달 글로벌 이용자 투표를 통해 <Voom!>에서 활동할 팀을 새롭게 선정하며 선정된 팀에게는 언제든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브이 라이브(V LIVE)는 네이버 뮤지션리그 TOP100과 연계해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성장도 지원한다. 네이버 뮤지션리그 TOP100에 올라 음악성을 검증 받은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하며 새롭게 오픈되는 채널 <Hidden Track No.V>에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한다.

브이 라이브(V LIVE)는 이후 각 채널을 통해 선정된 루키 뮤지션들의 특별 무대를 전하는 <루키 스테이지>도 반기에 한 번 개최할 예정이다.

네이버 박선영 브이 라이브(V LIVE) 리더는 “V앱은 스타와 팬을 잇는 플랫폼으로서 충분한 끼와 가능성을 지닌 스타들이 새로운 팬덤을 형성할 수 있는 데에 도움 줄 수 있는 부분이 무얼까 지속 고민해왔다”며 “이번 루키 프로젝트를 통해 스타는 노력과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무대를 얻고 팬들은 새로운 루키를 함께 성장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