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스카이, 시스코 비디오 에브리웨어 솔루션 채택…멀티스크린 서비스
상태바
타타스카이, 시스코 비디오 에브리웨어 솔루션 채택…멀티스크린 서비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위성 사업자인 타타스카이가 기존에 셋톱박스를 통해 제공하던 서비스를 다양한 단말로 확장하는 신규 멀티스크린 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해 시스코의 씬 클라이언트 사용자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인 '비디오 스케이프 비디오 에브리웨어(VideoScape Video Everywhere)'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안드로이드 기반 플랫폼과 애플의 iOS 기반 플랫폼 모두를 지원,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준다.

비디오 에브리웨어 솔루션은 시스코 비디오 제품군인 비디오스케이프 유니티(VideoScape Unity)의 일부로 개인화와 동기화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와도 연동이 가능하다. 즉, TV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모바일 기기 및 게임기 등에서 동일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동기화된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 기존의 비디오 서비스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시스코가 자랑하는 강력한 멀티 플랫폼 통합 보안 기술을 통해서는 해킹의 대상이 되기 쉬운 프리미엄 컨텐츠와 관련 서비스를 보호해 주며 고급 검색 기능을 통해서는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보고 싶은 비디오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유연한 시청 환경을 보장해 준다.

비카람 메라 타타스카이 영업 최고 관리자는 "우리는 최고의 서비스와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시스코의 국제적인 경험과 기술 리더십은 가입자들에게 차세대 비디오 시청 환경을 선사할 것이고 동시에 타타스카이의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