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 ‘亞 매뉴팩처링 어워드 2016’서 PLM·CAD/CAM 부문 2관왕 차지
상태바
지멘스PLM, ‘亞 매뉴팩처링 어워드 2016’서 PLM·CAD/CAM 부문 2관왕 차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가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2016(Asian Manufacturing Awards 2016)’에서 PLM 및 CAD/CAM 시스템 등 2개 부문 최고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멘스PLM소프트웨어는 해당2개 부문에서 4년 연속으로 최고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아시아 지역에서 선도적인 PLM 및 CAD/CAM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더 공고히 하게 됐다.

콘티네오 미디어(Contineo Media)가 주관하는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는 아시아 제조업 부문의 최고 자동화 제품 제조 기업들과 서비스 제공 업체들을 선정한다. 오늘날 기업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과제에 직면하게 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미래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은 기업들의 비즈니스 전환과 업계 선도기업들의 혁신 및 디지털화 달성을 돕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한국의 대림자동차를 비롯해 Zhejiang Fuchunjiang Hydropower와 같은 기업들은 지멘스PLM소프트웨어를 통해 통합된 환경에서 제품 데이터 관리를 수행할 수 있었다.

또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CAD/CAM 솔루션은 생산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시켜 DHI-DCW 그룹과 에너지윈테크놀로지스(Energywin Technologies)와 같은 기업들에게도 대대적인 이익을 제공했다.

피터 캐리어(Peter Carrier)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겸 매니징 디렉터는 “지금까지 지멘스PLM소프트웨어를 지지해준 파트너사와 고객분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제조 산업은 아시아 경제성장에서 중추적인 역할 담당하고 있다. 아시아 지역이 디지털화된 환경으로 발전함 있어 지멘스는 고객의 혁신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이런 발전적인 움직임의 한 부분을 담당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PLM 및 CAD/CAM 소프트웨어의 최고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제조업체들이 스마트 이노베이션을 달성하고 파괴적인 혁신에 대응할 수 있게 좀 더 잘 준비를 갖추도록 돕기 위한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헌신을 잘 나타낸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