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레노버클럽 고객 감사 연말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레노버클럽 고객 감사 연말 페스티벌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자사 유저를 위한 공식 멤버십 사이트인 '레노버클럽'에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프트 포 유(Gift For You)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프트 포 유 페스티벌은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한국레노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 제품을 등록하고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급증한 모바일 환경을 반영해 레노버클럽 모바일 페이지(m.lenovoclub.co.kr)에서도 손쉽게 제품등록이 가능하며 QR 코드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레노버클럽은 기프트 포 유 페스티벌 이외에도 멤버만을 위한 포인트 이벤트와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8일까지는 레노버클럽 OX퀴즈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을 통해 레노버 태블릿 A1000, 무선공유기,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10포인트가 적립된다.

레노버클럽은 레노버에 대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정보와 소식이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가 공유되는 실시간 소통 공간이다. 레노버클럽 회원이 되면 제품 등록이 가능하며 신제품에 대한 발 빠른 정보 제공과 함께 회원만을 위한 패밀리 세일과 같은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레노버는 11월 중으로 컨버터블 비즈니스 울트라북 씽크패드 요가, 듀얼 모드 노트북 플렉스, 최고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요가2 프로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로 컨버터블 제품군을 한층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PC를 사용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