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스트, ‘제1회 옴니뷰 센터 데이’ 개최
상태바
이미지넥스트, ‘제1회 옴니뷰 센터 데이’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3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넥스트가 지난 10월30일 경기도 분당 봄파티하우스에서 전국 220개 OVC(OminVUE Center: 옴니뷰 센터, 옴니뷰 공식 대리점)를 대상으로 '제 1회 OVC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360°옴니뷰(이하 옴니뷰)는 어라운드 뷰 시스템(AVM: Around View Monitoring System)으로 이미지넥스트의 7년간의 투자와 연구로 올해 3월 전 차종 대상으로 출시된 스마트 안전주행 시스템이다.

옴니뷰는 차량 내 모니터를 통해 차 주변 360°의 모습을 한눈에 보면서 운행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초기 얼리 어댑터로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최근에는 여성 및 노약자, 초보 운전자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장착대상 역시 일반 승용차에서 어린이 통학차량, 관광버스, 중장비, 캠핑카, 요트로 확대되며 그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이번 행사는 4월부터 공식 모집된 전국 220여개 직영점과 이미지넥스트가 갖는 첫 공식행사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는 파트너로서의 상생전략을 공유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당일 116개 업체 150여명의 임직원이 참가, 향후 출시될 이미지넥스트의 신규 상품군 소개와 함께 직영점 대표가 직접 발표하는 영업전략 및 기술교류세션 등을 통해 어라운드 뷰 시장 확대와 향후 비전에 대한 의견을 교류했다.

백원인 이미지넥스트 대표는 "이미 포화상태인 네비게이션 시장과 블랙박스 시장의 무한경쟁 속에서 '어라운드 뷰'라는 신규 아이템의 급성장은 자동차 용품 시장의 새로운 도약이 될 것"이라며 "어라운드 뷰는 제품뿐 아니라 장착 및 서비스의 완성도가 매우 중요한 만큼 기존 업계 관행을 벗어나 제조사와 서비스 제공자인 대리점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새로운 상생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