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한국기업공헌평가원 주최 ‘국가경제 공헌 상위기업’ 선정
상태바
ADT캡스, 한국기업공헌평가원 주최 ‘국가경제 공헌 상위기업’ 선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1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가 한국기업공헌평가원과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주최로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6 중소·중견기업 국가경제공헌 평가 컨퍼런스’에서 ‘국가경제 공헌 상위기업’으로 선정됐다.

2016 중소·중견기업 국가경제공헌 평가 컨퍼런스는 매출 500억원 이상의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국가 경제와 사회에 미치는 공헌도를 조사해 그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로 국가경제 공헌 상위기업은 상장 및 비상장기업 회계자료 등을 분석해 가치창출공헌, 국민소득공헌, 일자리창출공헌 등 각 부문별로 산출된 기업의 공헌점수를 토대로 선정된다.

▲ 한국 국가경제 공헌 상위기업 인증패

이날 ADT캡스는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해 국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는 기업으로서 그 공헌을 인정받아 넥센타이어, 대상 등과 함께 국가경제 공헌 상위기업에 선정돼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ADT캡스는 1971년 출범, 지난 45년간 국내 보안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전국 98개 지사 및 영업소에서 출동대원과 관제사, 전문기술관리직 등 보안전문가 4천여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 경호서비스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NFC, 웨어러블기기, IoT 등을 활용한 혁신적인 보안상품과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잇따라 출시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브랜드지수 보안경비분야 1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등 각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순위를 기록하는 등 그 서비스 품질과 기술을 인정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