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럼 2013’ 11월13일 개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럼 2013’ 11월13일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오는 11월13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럼 2013(MicroStrategy Forum 2013)'을 개최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럼 2013 행사에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주력하고 있는 4가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분석(Analytics), 모바일(Mobile), 로열티(Loyalty), 아이덴티티(Identity)를 비롯해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Cloud)에 대한 자사의 비전과 강점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분석(Analytics) 부문에서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을 위한 빠르고 강화된 셀프 서비스 분석 기능과 고급 분석, 예측 분석 기능을 자세히 소개하며 모바일(Mobile) 부문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분석의 강점과 커스텀 코딩보다 100배 빠르고 뛰어난 모바일 앱의 실제적 구축 방안을 제시한다.

로열티(Loyalty) 부문에서는 리테일 업체들을 위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얼러트(Alert)를 아이덴티티(Identity) 부문에서는 안전성과 보안성이 뛰어난 모바일 아이덴티티 플랫폼인 어서(Usher)를 간략히 소개한다.

또한 게스코리아(Guess Korea)와 한국투자증권의 실제 도입 사례를 살펴보며 최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 환경에서 기업들이 BI 및 분석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또한 빅데이터의 실제적인 활용 방안이 무엇인지 면밀히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신 기술적 트렌드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분석 시장의 동향과 BI 활성화 방안을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