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콤팩트한 디자인 대용량 스토리지 인클로저 ‘스타덤 DECK DT8-U5’
상태바
앤디코, 콤팩트한 디자인 대용량 스토리지 인클로저 ‘스타덤 DECK DT8-U5’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1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덤(STARDOM) DECK DT8-U5는 최대 8개의 SATA/SAS 하드 드라이브를 장착할 수 있는 8베이 스토리지 시스템이다. 슬림한 랙 디자인을 채용해 다양한 설치 방법을 지원한다. 두 개의 미니(Mini)-SAS 포트를 탑재했으며 슬롯당 최대 8TB까지 디스크를 지원하고 최대 64TB의 대용량 환경을 제공한다.

견고한 디자인의 구조와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외부 구성은 하드 드라이브 장착에 도움 되는 환경을 제공하며 9㎝의 저소음 팬을 통해 8개의 하드 드라이브 모두 장착해도 열 방출에 효율적이다.

DT8-U5에는 특별한 디자인의 하드 드라이브 트레이가 탑재돼 있다. 트레이는 잠금장치와 안전한 구조로 제작돼 있어 쉽게 트레이를 보호하고 중요 데이터를 편리하게 보호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됐을 경우 같은 용량, 같은 모델의 하드 드라이브로 변경만 한다면 쉽게 데이터 손실 없이 교체 가능하다. 이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않아도 된다.

DT8-U5 의 짧은 랙 구조 디자인은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서버 랙에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길이와 깊이 모두 일반 랙의 반 정도의 사이즈이며 다른 추가 공간 필요 없이 모바일 랙과 같이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DT8-U5는 300와트의 편리하고 변환성이 높은 내장형 전원 공급 장치가 탑재돼 있어 안전하게 전력을 공급해 하드 드라이브에 불필요한 전력 공급은 방지한다.

DT8-U5는 다양한 브랜드의 8TB SATA/SAS 하드 드라이브와 호환 가능하다. RAID 카드의 RAID 0 모드를 사용할 때 8개의 8TB 하드 드라이브 설치를 해 총 64TB의 대용량 스토리지 공간을 한 개로 묶어 사용 가능하며 RAID 카드의 RAID 5 모드를 사용할 때 한 개의 56TB 대용량 공간을 제공, 중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보호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