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 ‘아프로뷰 SO’ 성공적 런칭
상태바
에이치엘비, ‘아프로뷰 SO’ 성공적 런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0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개발 및 제조하는 에이치엘비가 지난 7일 아프로뷰 SO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하고 사전 예판자에 대한 제품 배송 완료 등 안정적으로 시장 진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프로뷰 SO는 OBD 차량정보를 이용한 대중화 모델이다. 고급 차량의 전유물이었던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편견을 깨고 중저가 차량에도 쉽게 적용하도록 하는 것이 아프로뷰 SO의 상품 전략.

게다가 소비자들이 실제적으로 원하는 기능인 내비 팩을 장착하면 세트 가격 28만5000원으로 헤드업 디스플레이로는 완성차의 순정형과 충분히 가격 경쟁력이 마련된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전 예약 배송 이후 시장 반응은 소비자들의 구매 폭주로 주문량이 밀려 있는 상태다. 아프로뷰 측은 초기 물량 부족으로 추석 명절 이후에 물량이 정상적으로 풀릴 것이라고 내다봤다.

현재 아프로뷰는 8일부터 자동차 카페인 ‘올뉴쏘렌토 UM 공식 동호회’에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뉴쏘렌토 동호회에는 올뉴쏘렌토에 최적화된 전용 커치대를 포함해 전용 패키지 혜택가로 제공된다. 또 자동차 카페 및 동호회 프로모션은 싼타페, 스포티지, 투싼 등 차종별 거치대 제작과 함께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프로뷰의 온라인 대리점인 아민코리아는 오픈마켓 옥션과 함께 19일 배송 목표로 사전 예약 판매를 추가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