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폴, ‘파트너스데이’ 개최
상태바
믹스폴, ‘파트너스데이’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네트워크영상보안 솔루션 파트너 한마당

믹스폴(대표 송제덕, www.mixpole.co.kr)이 5회차를 맞은 '2013 파트너스데이'를 지난 10 15일과 16일 양일간 충북 제천 청풍 베니키아 호텔에서 전국에서 모인 80여명의 파트너의 참여하에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믹스폴은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의 한국총판으로 전국의 채널파트너사와 함께 네트워크 카메라와 관련한 솔루션 유통에 앞장서 왔다.

이번 파트너스데이에서는 아이메티스의 대표 VMS 솔루션 '심포니' 소개와 데모를 시연했다.

오픈 플랫폼 기반으로 아날로그 시스템과 IP기반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합 관리가 가능한 아이메티스의 심포니는 단일 서버에서도 채널당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정책을 통해 타 솔루션 대비 우수한 시스템 확장성과 효율성 제공한다.

또한 파트너 솔루션 소개 세션을 통해 차후 프로젝트 진행시 도움이 될 파트너간의 솔루션 교류 및 정보공유가 가능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전국의 채널파트너가 미래지향적인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지기 위한 시간으로 팀 빌딩 액티비티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즐거움과 유익함을 모두 함께 얻어가는 일석이조 이상의 효과를 거뒀다고 믹스폴은 설명했다.

매년 전국 파트너사의 실무진을 초대해 엑시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보다 직접 면밀히 접하고 향후 영상보안시장에 대한 전망 공유, 파트너사 솔루션 소개를 통해 파트너 간의 시너지 창출을 지원, 동종업계 관계자들의 네트워킹을 도모하는 내실 있는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