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추천하는 추석에 유용한 카카오내비 이용 팁3
상태바
카카오가 추천하는 추석에 유용한 카카오내비 이용 팁3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가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카카오내비 활용법을 공개한다. 카카오내비의 편리한 기능과 추석맞이 특별한 혜택을 알아두면 5일간의 명절 연휴가 풍성해진다.

출발 전 준비하고 귀성길도 스마트하게 = 카카오내비에 차량 정보를 미리 설정해두면 이용자에 맞춘 안내가 제공된다. 운행 중 차종에 따른 고속도로 톨비 정보를 미리 알려주고 하이패스 장착 차량은 톨게이트 접근시 하이패스 전용 차선으로 안내 하는 식이다. 차량에 맞는 유종을 입력해두면 카카오내비에서 주변 주유소 검색시 해당 유종에 대한 실시간 유가 정보를 같이 확인할 수 있다.

장시간 운전에 내비게이션으로 소진될 데이터 요금이 부담이라면 와이파이 환경에서 미리 전체 지도를 다운로드 받는다. 최근 개통한 동해~삼척고속도로 구간까지 업데이트된 카카오내비의 최신 지도 데이터를 이용자 휴대전화에 저장하고 실제 운행하며 길안내를 받을 때는 실시간 교통정보만 반영되기때문에 데이터 소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명절 동안 방문할 가족 및 친지의 집 주소는 카카오내비의 벌집에 저장해두고 #추석 태그로 모아 관리하면 편리하다. 여러 대의 차량으로 이동한다면 #추석 태그로 정리한 주소 목록 전체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해 같은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