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14년형 에어워셔 출시
상태바
LG전자, 2014년형 에어워셔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균보다 작은 미세수분으로 건강한 습도 조절

LG전자가 음성제어 기능을 탑재한 에어워셔 등 신제품 10여 종을 출시한다.

2014년형 LG전자 에어워셔 신제품은 '에어워셔 운전 시작·에어워셔 운전 정지' 등 음성으로 제어가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신제품은 46개의 수분 디스크를 적용해 시간당 400cc 수준의 가습이 가능하다. 얇고 동그란 모양의 수분 디스크가 수조통에서 물레방아처럼 돌면서 실내 공기 중의 오염물질은 떨어내고 미세수분을 내보낸다. 수분 디스크가 많을수록 더 풍부한 미세수분을 발생시킨다.

LG 에어워셔는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미세하고 투명한 수분을 공급한다. 미세수분은 일반 가습기 물입자 대비 5만분의 1 수준으로 세균보다 작아 세균이 살지 못하기 때문에 건강한 가습이 가능하다. 또 공기처럼 가볍고 이동이 쉬워 넓은 실내 공간의 습도를 균일하게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은 디스크 자동 건조 기능도 채택했다. 이 기능은 물에 닿아있지 않은 수분 디스크를 바람을 통해 자연스럽게 말려줘 위생적이다.

공기 청정 기능도 뛰어나다. LG에어워셔는 ?슈퍼 이오나이저?로 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 유해 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해 건강한 공기를 유지해준다.

디자인도 특별하다. 아이들의 손이 많이 닿는 제품임을 감안해 각이 없는 둥근 형태로 제작됐으며 밀어도 넘어지지 않도록 안정감을 높였다.

소비전력은 12와트(Watt)이며 소음 역시 독서실 실내보다 조용한 수준인 27데시벨(dB, 최저 소음 기준)이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37만9000원~47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