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인라이프, 부산·동남권 기업 대상 ‘클라우드 비즈니스 솔루션 콘서트’ 개최
상태바
소프트웨어인라이프, 부산·동남권 기업 대상 ‘클라우드 비즈니스 솔루션 콘서트’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8.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가 오는 25일 오후 1시30분부터 부산디자인센터에서 ‘클라우드 비즈니스 솔루션 콘서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클라우드 비즈니스 솔루션 콘서트는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의 B2B 서비스 기업들이 참가해 부산 및 동남권 기업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저렴하고 효율적인 IT인프라 서비스를 소개하고 도입 및 활용방안을 제시한다.

이 날 세미나에는 소프트웨어인라이프 이준호 기획팀장은 클라우드 전자결재 시스템 ‘닥스웨이브’를 통해 ‘5분만에 도입하는 전자문서결재’를 주제로 발표하고 성공닷컴 이종태 대표가 ‘경리회계와 세무신고를 한번에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자사 서비스 ‘성공하세요’를 소개한다.

BSG파트너스의 안길수 이사는 ‘가볍고 강력한 ERP’를 주제로 SAP의 클라우드 ERP 서비스인 ‘C4:ERP’ 에 대해 소개하며 ‘구글 앱스 포 워크’ 리셀러인 EPM클라우드 박정현 팀장이 ‘구글앱스를 이용한 통합업무관리시스템 구축사례’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 대표 장선진은 “클라우드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추구하는 동남권 기업에게 매우 유익한 정보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특히 세미나 이후 참석자를 대상으로 별도 상담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도입을 원하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솔루션의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글앱스 도입을 원하는 참석자에게는 첫 연간 계약 시 라이선스 비용의 10%를 할인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