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를 돌리지 않고 문을 여는 푸시풀 도어록
상태바
손잡이를 돌리지 않고 문을 여는 푸시풀 도어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0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레보 ∥ 게이트맨 A100-FH

양손에 짐을 들고 있는 경우나 쓰기 어려울 때 손잡이를 돌려 문을 열기란 불편하다.

아이레보(www.egateman.co.kr)가 손잡이를 돌리지 않고 문을 열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A100-FH'을 출시했다.

게이트맨 A100-FH 디지털 도어록은 문을 밀거나 당기는 한 번의 동작으로 출입할 수 있는 푸시풀(Push-Pull) 디지털 도어록이다. 출입 인증 후 푸시바를 가볍게 당기면 집에 들어갈 수 있고 집안에서는 풀바를 미는 것만으로 손쉽게 나갈 수 있어 손잡이를 잡아 돌리는 기존 방식 보다 편리하다.

푸시풀(Push-Pull) 방식은 상업 시설 등의 비상탈출구에서 유사시 피난을 위해 사용하는 엑시트바(Exit-Bar)에 기원하고 있는데 게이트맨은 이 방식을 가정에서 쉽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했다.

게이트맨 A100-FH는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최고의 편리함을 구현하기 위해 도어록 사용자의 사용 습관을 제품 설계에 반영했다. 손잡이를 넓고 긴 바(bar) 모양으로 만들어 실내에서 손이 아닌 팔이나 몸으로 밀어도 열 수 있고 작은 힘으로도 움직일 수 있어 어린이, 노약자, 몸이 불편한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게이트맨 신제품은 푸시 바(Push-bar) 안쪽에 세이프버튼(Safe Button)을 적용해 현관문을 뚫고 철사가 들어오더라도 해정이 어렵도록 보안성을 혁신적으로 높였다. 사용자에 따라 사용·미사용을 선택할 수 있고 설정도 매우 편리하다.

또한 일체형 풀 메탈 바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우아한 곡선의 디자인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제공한다. 부가적인 편의 기능으로 비밀번호 또는 카드를 입력하기 전에 키패드를 3초간 터치하면 동작 신호음 없이 문을 열수 있는 '스마트 에티켓' 기능과 손쉽게 터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곡면 키패드, 음성안내기능 등이 적용돼 있다.

나규철 아이레보 사장은 "게이트맨 A100-FH는 대한민국 1%를 위한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게이트맨의 푸시풀 방식은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에 이 제품을 이용해보면 마치 명품 냉장고를 열거나 고급 차량의 문을 여는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